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포 풍무동 맛집 비벼먹는밥 떡볶이 비밥떡볶이 맛집

지나가다가 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가본 비밥 떡볶이집 후기 입니당

저희는 시간이 많지 않아 옛날 떡볶이, 순대, 튀김 이렇게 시켰어요!

즉떡은 2인분에 만원이라니.. 완전 혜자한 가격이네요 ㅠ

또 가고 싶지만... 이제는 회사를 옮겨서 갈 수 없는 ㅠㅠ아쉬운 곳입니다!

즉떡이 아닌 옛날 떡볶이를 시키면

미리 만들어 두신 떡볶이에서 담아주십니다~

튀김은 저희가 고르면 되고 순대는 내장도 같이 섞을 수 있어요!

어묵 국물은 셀프!!

여기 가게는 맛도 맛이지만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셔요

가게가 아주 크진 않지만 테이블이 꽤 있는 편인데

근처 초등학생 중학생들과 직장인들도 섞여서

나이 불문하고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어요!

반찬이나 물 등 필요한 건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떡볶이는 쌀떡인데 정말 말랑한 쌀떡이에요~

순대는 내장과 골고루~~ 튀김도 너무 먹기 좋게 잘려 나왔어요!

옛날 떡볶이 3,500원인데 금액에 비해 진짜 양도 많고

맛도 너무 좋아요 조금 맵긴 했지만 너무너무 맛있어서

감격하면서 먹었지 뭐예요...ㅋㅋㅋ

순대도 냄새 안 나고 보슬보슬

부드러워서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니 환상- ㅋㅋ

너무 맛있었습니다!

여기가 튀김 맛집이에요 김말이 튀김 정말 맛있었어요!

비밥을 너무 늦게 알아버려서 정말 아쉬웠습니다.

일 때문에 사무실 위치가 자주 바뀌는데

바뀌는 시점에 딱 알아버린 거죠 ㅠㅠ...

다른 직원분과 저는 너무 맛있게 먹어서 거기 떡볶이 참 맛있었는데

하고 회상을 하곤 합니당.. ㅎㅎㅎ

풍무동에서 맛있는 떡볶이를 찾고 계시다면...

비벼 먹는 밥 떡볶이에 꼭 방문해보세요!! 완전 맛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