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풍무동 베트남음식 맛집 '하노이 앤 포'

김포 풍무동에 태국 음식점을 찾다가 방문한 하노이 앤 포!

평일 점심시간에 맞춰갔더니 근처 직장인들로 자리가 만석이라

웨이팅 조금 하고 들어갔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메뉴를 먼저 고르고 주문했어요!

저희는 퍼보, 팟타이, 뿌꿍팟퐁커리, 짜조를 주문했습니다.

메뉴는 20분정도 걸렸던 것 같네요~

다른 분들 보니 퍼보를 많이 드시더라고요

제일 먼저 팟타이가 나왔습니다!

여기는 특이하게 새우튀김을 같이 주시네요~~

꼬덕꾸덕한 소스와 쉬림프가 아주 잘 어우러져요

팟타이는 정신없이 맛있게 먹었네요!

그다음은 사이드 메뉴로 시킨 짜조가 나왔어요~

라이스페이퍼가 아주 맛있게 튀겨졌네요^^

같이 주신 시큼? 한 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완전 맛있어요 살찌는 맛! ㅋㅋ

매운 퍼보 입니다~

다른 분들이랑 같이 먹는 거라 매운 거로 시켰는데

저는 좀 매콤해서 제 입맛엔 안 맞았어요

주변 테이블을 보니 퍼보 굉장히 많이 드시더라고요

그냥 일반 퍼보였음 더 맛있게 먹었을 텐데 매운 게 아쉬웠어요!

이거 먹으려고 하노이앤포에 왔다죠!!

뿌꿍팟퐁커리 입니다~~

소프트크랩과 새우 그리고 코코넛 카레가

너무 맛있어요! ㅠㅠ

뿌팟퐁커리는 잘못 먹으면 느끼하고 단데

여기는 음식을 잘하셔서 그런지 너무너무 맛있게

바닥까지 싹싹 긁어 먹었습니다 ㅋㅋ

풍무에 이제는 못가지만 맛있었던 하노이앤포 ㅠ_ㅠ

풍무 점심, 주말데이트로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