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모토이시 제주시청점 제주 와규 맛집

약 한 달 전? 다녀왔어요 ㅎㅎ

신제주에만 있다가 맛있는 음식점을 찾아

모처럼 구제주쪽까지 나가봤네요!

6시가 지나면 웨이팅이 있다는 말에 후딱 방문했어요!

다행히 자리는 있었고 저희 앉고 나서 10분? 정도 후에

만석이 되었답니당.

모토이시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오마카세 세트를 시켰습니다!

기본 찬이에요 절임 김치 샐러드 소금 등 다양하게 소량으로 나와요

가게가 일본 분위기가 물씬 나서 좋았습니다만

테이블 소품이나 벽지.. 등등에 먼지가 너무 많았어요

위생상태는 좀 꽝 ㅠㅠ.... 아쉽네여!

아무래도 기름기가 많이 나오는 고깃집이라

관리가 더 어렵겠죠

된장찌개와 육회도 서비스로 나옵니다!

육회도 서비스로 주니 고기가 익기 전에 한입 하면 너무 좋네요

된찌 육회 둘 다 맛있었어요!

오마카세 세트가 나왔습니다~~

영롱하네여 ㅎㅎㅎ

부위는 3가진데 꽃갈비살 업진살 부채살 이렇게 나왔네요!

가지 파 버섯 떡 옥수수도 구워 먹을 수 있게 같이 나와요

고기 구울 준비가 끝났어요!

이제 열심히 구워봅시다 ㅎ_ㅎ

화로를 가져다주시고 위에 일회용 불판을 올려주십니다!

숯을 좀 센스 있게 올려주시면 좋았을 것을 ㅠㅠ

불판 위로 튀어나오게 넣어주셔서

고기 아래쪽에 숯 가루가 다 묻어서 좀 짜증났어여...

그래도 고기는 맛있겠죠?!

육즙이 가득하고 연해 보이는 게

입에 넣으면 사라질 것처럼 생겼어요 ㅋㅋ

씹으면 와규 특유의 기름기가 입안에 가득 담겨요

한우와의 차이는 우유맛이 덜하고 기름 맛이 더 진하달까요?!

개인적으로 우유맛 진한 한우는 좀 더 빨리 물리는 편이라

와규가 더 맛있네요 ㅎㅎ

이 떡은 짱구? 일본 만화에서 보던 떡이에요 꿀 찍어먹으면 맛있다고 했는데

낚였어여 별로 맛없어요 ㅋㅋ... 이에 달라붙기만 하고

통등심을 추가로 시켰어요!

두꺼운 등심에 마블링이 아주 좋아요

같이 나온 시즈닝 가루를 톡톡 올려서 같이 구워줍니다~

아무래도 조금 더 부드러운 부위를 먹다가

등심을 먹어서 그런지 그전에 먹었던 세트가 훨씬 맛있게 느껴졌네요!

모토이시 체인점이라고 들었는데

가볼 만한 것 같아요!

가격 대비 가성비 있어서 젊은 사람들도 많이 오더라고요~

잘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