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내역 냉동삼겹살이 맛있는 박사장집

송내역에서 간단한 저녁 식사 자리가 있어서

냉동삼겹살을 파는 박사장집에 다녀왔어요!

저희는 박사장 집들이 세트를 시켰습니다!

집들이 세트에는 냉동삼겹 + 꽃목살 + 소삼겹이 나와요!

소스류가 다양하게 나오고 쌈채소와 숙주 장아찌 파채 등

조합해서 먹기 좋은 재료들이 나와요~

숙주와 김치 두부를 올려준 후!

제일 먼저 냉동삼겹을 구워줍니다~

삼겹살 빛깔이 좋네요!

야무지게 구운 삼겹살 한 점과 숙주 약간을

같이 나온 소스에 톡톡 찍어서 먹습니다!

고기 잡내 하나 없이 퍽퍽하지 않고 맛있습니다~

그다음은 꽃목살 차례!!

고기가 얇으니 금방금방 익어서 넘 좋아요 ^^

먹다 끊기면 아무래도 좀 예민해지는데... ㅎㅎ

냉삼은 기다릴필요 없이 붉은기 사라지면

입으로 쏙~ ㅋㅋ

꽃목살도 마블링이 좋아서 그런가 괜찮은 맛이네요

마지막으로 소삼겹!!

소삼겹 부위는 기름기가 좀 많아서 차돌 느낌인데

약간 느끼했지만 같이 나온 소스들과

잘 조합해서 먹으니 느끼함도 잡아주고

아주 맛있었습니다!!

600g에 3만 6천 원이라 가성비가 넘 좋지 않나요?

이 이가격에 이 퀄리티면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들 송내역에서 고깃집 찾고 계시면

박사장집 송내점에 들려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