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시 맛집 '문게야' 문어요리 전문점

한 달 전에 다녀온 문게야 후기입니다!

코로나에 걸려서 격리하다가 정말 오랜만에 외식이었네요 ㅎㅎ

문게야 메뉴판 이에용

저희는 우선 모둠 세트를 시켰어요!

정말 다양한 종류가 나옵니다

샐러드 , 김치전 , 홍합탕 회 등 다양하고 맛있는 기본 반찬들이 나와요

술안주로 너무 최고죠! 전 코로나를 겪은 몸 상태라

술을 못 마셔서 너무너무 아쉬웠습니다... 흑흑

저희가 시킨 모둠 셋트에는 문어숙회 , 문어 초절임 , 문어 초무침 , 문어 버터구이 꼬치

그리고 그 중심엔 타코와사비가 나옵니다~

문어요리를 이렇게나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니 신선했어요!

추가로 시킨 문게전 입니다.. 이거 진짜 꼭 드셔 보세요

너무너무 맛있어서 저희 두 판이나 먹었어요

정말 바삭하게 잘 구워주셔서 그런지

역대급 전을 만났지 뭐예여.. ㅋㅋ 또 먹고 싶네요

게우밥도 추가 주문해봤어요~

언제 또 오나 하는 마음으로 이것저것 시켜 먹었습니다!

이거 밥도 정말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게우는 제주도 방언으로 전복 내장이라는 뜻입니당

전복 내장 못 드시는 분들도 이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문어 라면~~~

딱새우 한 마리와 문어숙회가 같이 올라가요

사실 이쯤 되니 배가 너무 불러서 어떤 맛인지 모르고 먹었던 거 같은데

맛있었겠죠...? ㅠㅠㅠ

다른 메뉴를 너무 많이 먹어서 라면 맛은 잘 기억이 안 나네요~ ㅎㅎ

너무너무 맛있는 저녁식사였어요!

무엇보다 문게전이 진짜 대박 ㅠㅠㅠ....

정말 잘 차려진 문어 요리가 드시고 싶으시면

제주시 문게야 문어요리 전문점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