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리단길 즉석떡볶이 맛집 '감성채널' 눈꽃탕수육 세트

 

다녀온지 조금 된 후기입니다!

송파나루역 근처에 있는 감성채널이라는 즉석떡볶이 집인데요

시간이 지났는데도 맛있었던 기억이 강하게 남아있네요 ^^

감성채널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수제 일식 눈꽃 탕수육 세트를 시켰어요.

남자분 혼자 일하시는데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금방 금방 나와요!

주말엔 웨이팅이 있는지 웨이팅 존도 있더라고요

즉석 떡볶이는 밀떡 쌀떡 만두 라면사리 등 

싱싱한 야채와 함께 나옵니다!

수제 눈꽃 탕수육이에요!

이름 그대로 튀김이 눈꽃을 뿌려 놓은 듯이 튀겨졌어요!

수제 탕수육은 나오자마자 소스에 푹 찍어 먹어봤는데

튀김이 정말 잘 튀겨져서 너무 바삭하니 맛있었습니다!

떡볶이는 중간맛을 시켰었는데

적당히 매우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ㅠㅠ ㅎ

국물을 막 퍼먹었지 뭐예요... 쌀떡 밀떡 골고루 들어가니 그것도 좋았고요!

그리고 떡볶이를 다 먹고 치즈 날치알 볶음밥을 추가했습니다!

너무 배불렀는데 떡볶이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참을 수 없었어요!

역시나 맛을 보니 시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볶음밥도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ㅠ_ㅠ

저희는 세트로 시켜서 포함되어있는 디저트도 나왔어요

블루베리? 랑 귤이 올라가 있는 아이스크림이 나오는데

떡볶이로 매워진 입을 달래줄 수 있고

의외로 맛있어서 놀랬습니다! ㅋㅋ

한 두입 먹고 마려고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끝까지 먹었네요 하하

송리단길에서 떡볶이를 찾으신다면 감성채널에 방문해보세요!

너무너무 맛있는 즉석떡볶이를 만나실 수 있어요 ㅎㅎ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