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화곡동 맛있는 초밥집 긴자 스시

화곡동 메가박스에 영화 보러 갔다가

저녁으로 스시 먹고 왔어요!

화곡역 메가박스 건물 1층에 있는 초밥 맛집 긴자스시 입니다!

화곡역 메가박스 긴자스시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긴자특선스시, 후토마끼에 계란초밥 2피스 시켰습니다.

제일 먼저 회무침이 나왔습니다!

부들부들한 회랑 초장이 냠냠 맛있어요

짠! 우동이랑 튀김 빼고 다 나왔네요~

후토마끼입니다.

진짜 커요! 안에 내용물도 많이 들어가고

양도 많아서 완전 혜자~~ 후토마끼 넘 맛있어요 ㅠ.ㅠ

크기가 거의 제 주먹만 해요...

절대로 한입에 다 못 넣어요 한 번에 먹어야 맛있는데

입이 작아서 서러워요!!

아무튼 너무너무 맛있는 후토마끼였습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좀 남아서 포장했어요 ㅎㅎ

긴자특선스시와 계란초밥이에요

회가 길게 길게 썰어져 있어요

식감이 너무 좋네요 ^^

밥 간도 너무 맛있고 회도 신선했습니다!

특히 계란초밥은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네요 ㅎㅎ

서비스로 나온 우동!~

간간하니 맛나욤 ㅎㅎ 너무 배불렀어요

튀김도 나왔는데 배가 거의 목까지 차서

진짜 맛만 봤네여 ㅎㅎ 튀김도 맛있었어여!

긴자스시는 친절도 하신데 음식도 맛있고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화곡동 맛있는 초밥을 찾으시는 분들은

긴자 스시 방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