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주안 맛집 팔봉 막국수등갈비찜 (구.두꺼비식당) 인천 매운등갈비맛집

주안역 CGV에서 영화 보고 맛집 추천받아서 다녀온 곳입니다!
막국수랑 등갈비찜 전문점인데요
막국수는 100% 메밀만 사용하고 직접 면은 뽑는 정통이고
등갈비는 국내산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
자부심이 느껴져요~

등갈비찜은 1인분에 13,000원인데 저희는 2인분에
곤드레밥 하나 시켰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건 조금 맵다고 해서
살짝 덜 맵게 부탁드렸어요
동치미와 야채가 듬뿍 들어간 등갈비찜이 나왔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영화 보고 난 후라 좀 늦게 갔더니
사람이 많이 빠져있었네요!
원래는 웨이팅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여!

요건 서비스로 나오는 메밀전!!
저는 메밀전은 별로 안 좋아해서 ㅠ_ㅠ
한 입 맛만 봤어요! 소스에 찍어 먹으면 별미더라고요 ㅎㅎ

그렇게 맛있다고 하니 저거 끓는 시간도
엄청 긴 시간처럼 느껴지더라고요 ㅎㅎㅎ
빨리 먹고 싶어서 힘들었어요

주문한 곤드레밥도 나왔습니다!
그릇이 커서 양이 적어 보이지만 한 공기보다 더 양이 많은 듯했어요!
저는 소식가라 한 숟가락 뺏어먹었어여 ㅎㅎ

냄비가 커서 양이 정말 작아 보이네요 ㅠ_ㅠ
절대로 양이 적지 않았어요!
고기도 낭낭히 들어있었고 야채도 많이 들어있었는데
사진은 왜 이렇게 나왔을까요
등갈비는 젓가락만 대도 살이 소록 벗겨 질정도로 부드럽고
소스는 매콤하지만 달달한 맛이 같이 나서
힘들게 맵지 않고 중독성 있는 맛이었어요!
다른 매운 등갈비찜을 많이 안 먹어봐서
비교는 어렵지만 저는 너무 맛있게 먹고 왔네요 ^^
같이 주문한 곤드레밥에 소스 삭삭 비벼 먹으면
완전 꿀맛이에요 ^^ 꼭 같이 드세요!!

주안역 맛집으로 팔봉막국수등갈비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