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애월 루프탑 횟집 '지구상회' 바다뷰 노을 맛집

제주도에 출장 다녀올 일이 있어서 방문했다가
그냥 가기 아쉬워서 밥이라도 먹자 해서 방문한 지구상회 회포차!
여기는 루프탑 자리가 있다 해서 방문했어요 ^-^
오픈 시간은 오후 5시니 참고하세요

제주 애월 루프탑 회포차 지구상회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회를 먹고 싶었는데 둘이서 먹기엔 양이 많을 것 같고
다른 것도 먹고 싶었기 때문에
회는 자주 먹으니 포기하고
제주스타일모듬물회 와 통전복 버터구이를 시켰습니다!

주문을 하고 이 경치를 바라보며 메뉴를 기다리는데
풍경 진짜 대박이에요 ㅠ... 
별거 없어도 그냥 제주 바다와 노을 때문에
분위기가 미쳐요 ㅎㅎㅎㅎ

기본 찬으로 나온 샐러드예요~~~
쏘쏘한 맛 ^-^

제주스타일의 물회가 나왔습니다!
정말 제주 스타일이 따로 있는 건지 육지에서 먹던 맛과는
살짝 달랐어요
시큼한 맛이 더 강하고 특유의 맛이 난달까여
시원하고 맛있었는데 뭔가 확 제 스타일은 아니었네요!
그래도 분위기로 커버 가능 ㅠ_ㅠ

통전복버터구이! 10미가 나와욤
크기는 아주 크진 않네여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정도 ㅎㅎ
버터를 발라서 아주 맛있게 익었어요 ㅎㅎ
물회보단 버터구이가 더 맛있었네요!
쫀독쫀독한 우리가 아는 그 맛 ^^

한 명 정도만 더 있었으면 회도 시켰을 텐데 뭔가 아쉽더라고요 ㅠ_ㅠ
배 작은 여자 둘이라....
저 정도만 시켜도 음식이 다 남거든요
다음에 간다면 다시 방문해서 회 먹어 보고 싶어요 ^^
노을 맛집 지구상회

이건 노을에 물든 제 옆모습입니다 하하
인생샷도 건질 수 있는 지구 상회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