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래포구종합어시장 진경이네 야장 활대게세트

안녕하세요! 약 두 달 전에 소래포구종합어시장 3층에 있는

진경이네 다녀온 후기 입니다 ^^

저희는 활대게세트 3인을 시켰고

금액은 12만 원 이었습니다!

활대게세트에는 대게, 모듬회, 조개찜, 모듬해물, 소라무침, 모듬튀김이 나오는

가성비 좋은 세트입니다!

제일 먼저 모둠 해물이 나왔어요

전복 멍게 새우 해삼 모둠 조개 조금 해서 야무지게 나오네요!

다 너무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날치알쌈과 소라 무침입니다!

날치알쌈이 너무 맛있어서 계속 싸 먹게 되더라구여 ㅠ_ㅠ

이거 또 먹고 싶네요

그리고 제일 기다리던 대게 나왔어요!

기다리는 시간이 길었던 만큼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네요

안에 살도 꽉 차있고 고소하고 달달하면서 그냥 짱짱

마지막 메인 메뉴 모듬 회도 나왔어요

광어 우럭 숭어인가요?

광어랑 우럭은 확실히 알겠는데 나머지 하나는 헷갈리네요 ㅎㅎ

회는 뭐 말할 것도 없이 찰지고 부드러우면서 너무 싱싱하게

잘 먹었습니다. 분명 저희는 3인을 시켰는데 거의 5인분 양이 나오는 것 같아요!

회가 나오면서 맛있는 해산물이 한 테이블에 다 올라왔네요

대게에 모듬해물에 모듬 회까지!!

거기에 날치알쌈까지 완벽한 조합이에요ㅠㅠ...

이때부터는 정말 정신없이 먹기 시작했어요

이날 금요일 저녁에 야장 자리 꽉 찰 정도로 사람이 많았어서

음식이 다 나오는 시간은 3-40분 걸렸던 거 같아요

배고픔에 얼마나 힘들었는지 ㅠ_ㅠ 음식이 어디로 들어가는지 모르게

정말 허겁지겁 먹었네요!

밤에는 일교차가 있었던 때라 약간 쌀쌀하기도 했지만

정말 분위기 좋고 야외포차 느낌 물씬이라 감성 돋는 식사를 했지 뭐예염..

한 끼에 12만 원이면 싸진 않지만 그렇다고 이 음식들 퀄리티나 양을 보면

절대 비싼 느낌도 아니네요!! 오히려 가성비 좋아요 ^^

대게 딱지에 내장 볶음밥도 하나 했어요

정말 배 터질 뻔했지만 그래도 맛을 안 볼 수는 없잖아요 ㅎㅎㅎ

말해 뭐해 진짜 맛있어쑴...

그리고 완전 잊어버리셨었는지

조개찜과 튀김이 안 나와서 요청했더니

뒤늦게 가져다주셨어요! 조개찜은 다 식은 상태로 나왔어요 ㅠㅠ

완전 차갑게... 아쉬웠네여

모듬튀김 역시 정말 다 식은 거 주셨는데

깨작 한 입 먹고 나니 손이 안 가더라고요!

담번에는 좀 더 여유로울 때 가서 따뜻하게 먹어보고 싶어요 ^^

워낙 바쁜 날이라 쿨하게 이해했습니당

 

소래포구 종합어시장에 가신다면 3층에 있는

진경이네 추천드려요!

세트도 알차고 음식도 넘 맛있어요 ^^

야장 분위기도 최고 최고 소래 횟집으로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