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공항 근처 한우 흑돼지 맛집 '한라산 정육식당'

한라산 정육점 정육식당에 방문했어요 ^^

제주 공항 근처에 있는 한라산정육점 입니다.

가게가 생긴 지 얼마 안 됐는지 굉장히 깨끗해요!

저희는 한우 살치살을 골랐어요 살치살은 100g에 22000원으로

316g 69520원입니당 그냥 등심 먹으러 왔다가 마블링에 현혹됐어요.. ㅎㅎ

상차림 비용은 인당 5천 원이었습니당

대파김치가 엄청 크게 나와요 구울 때 약간 힘들지만 넘 맛있었어요!

다른 밑반찬들도 고기와 곁들여 먹기 좋은 것들 위주로 세팅이 되고

하얀 톤의 가게 분위기에 맞게 깔끔하게 나와서 좋네요 ^^

살치살입니다! 한우 투뿔이라 그런지 마블링 장난 없어요

한라산정육식당 은 등심을 먹어야 완전한 가성비가 느껴지는 곳인데

이 마블링을 보고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또링.... ㅜ

하지만 100g에 22000원이면 웬만한 정육식당에서 파는 한우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

사진을 잘 못 찍나 봐요 ㅎㅎ 맛없어 보여요

실제론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입에서 없어졌다죠?

처음엔 불이 좀 세서 고기가 바짝 익었는데

불이 조금 가라앉으니 더 맛있게 익힐 수 있었어요

제주 한라산 정육식당 살치살 고기 질이 너무 좋았어요!!

소금 톡톡해서 먹으면 진짜 육즙 팡팡 또 먹고 싶네요 ㅎㅎ

된장찌개도 시켰어여

된찌는 쏘쏘 ~!

살치살 다 먹고 추가로 목살도 사왔어요

너무 배부르지만 흑돼지 목살은 또 포기할 수가 없기 때문에

맛만 보기루!!! 222g에 8660원~

100g에 3900원 입니다!

제주에 있는 유명한 흑돼지 집에 비하면 정말 정말 저렴해요!!!

이거 돼지 맞죠? 마블링이 거의 소급이네요 ㅋㅋ

제 기준 고기 원탑은 제주산 흑돼지 목살이에요

목살이지만 지방부위가 삼겹살처럼 많아서 맛있어요

살치살 먹고 난 후라 많이는 못 먹었지만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단백질 완충... 해버렸네여

흑돈가 칠돈가 이런 곳 갈바엔

진짜 여기 와서 먹는 게 훨씬 맛남 ㅠㅠ...

밤에는 이렇게 조명도 켜지고 앞에 테라스 쪽 자리도 있어서

여름에 진짜 대박 좋을 것 같아요!!!

금액 저렴한 흑돼지, 한우 제주공항 근처에서 찾고 계시다면

예쁜 감성 고깃집 한라산 정육식당 완전 추천드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