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낙지로 제주시청 낙지볶음 맛집

오늘 점심식사로 연동에 있는 낙지로 라는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낙지로는 15:00까지만 운영한다고 해요~
저흰 11시 반쯤 도착했는데 앞으로 웨이팅이 5팀이 있었어요
역시 맛집이라 인기가 좋은가 봐요
20분 정도 기다리고 자리가 나서 들어갔습니다.

낙지로 메뉴판 입니다.
공기밥 청국장 소면이 포함되어 있는 가격으로
1인분에 1만 2천 원입니다~
점심 식사하기 괜찮은 가격 같아요 ㅎㅎ
맛있게 먹는 법도 써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자리에 앉자마자 낙지볶음 2인 준비해주냐고 여쭤보셔서
따로 주문하려고 부르지 않아도 됐어요

기본찬으로 미역초무침 콩나물 무채 김치 그리고 오이냉국이 나와요!
이 오이냉국 별미예요 조금 신 맛이 강하지만
중독성 있는 맛이라 호록 호록 떠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청국장! 이거도 맛있어요
청국장 특유의 씁쓸한 맛과 구수한 맛이 아주 진해서
낙지가 나오기 전에 밥과 비벼먹기 좋았네요

낙지볶음이 나왔습니다~~
정말 매워 보이는 비주얼이에요!
아래는 소면도 깔려 있습니다.
낙지는 정말 야들야들하니 질긴 부분 하나 없었고
양념이 많이 달지 않고 못 먹을 정도로 맵지도 않아서
밥이랑 슥삭 비벼먹기 너무 좋았네요!
아래 깔린 소면도 양념이 적당히 잘 베어서 맛있었어요

큰 대접에 참기름 뿌린 밥을 같이 주시는데
거기에 청국장 슥슥 비벼 먹다가
낙지볶음 나오면 옆에 준비된 김가루와 같이 비벼 먹으면
존맛!! ㅎㅎㅎ
맛있어서 정신없이 후다닥 먹어버렸어요
밥 양이 적어 보이는데 낙지가 양이 많아서 그런지
엄청 배부르더라고요!

옆에 있는 시골길에서 분점을 낸 거라고 하는데
맛은 살짝 다르다고 해요!
시골길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
연동 점심 식사로 낙지로 추천추천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