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이동 뽕사부 짬뽕24 맛집

오늘은 방이맛집에 가려다 일요일 휴무로 방황하게 되었습니다 ㅠㅠ..

그러다 건너편에 있는 짬뽕집이 눈에 띄어 가게되었습니다!

가게 내부가 많이 넓어요!

테이블도 많아서 좋아요

방이동 뽕사부 짬뽕24 메뉴판입니다!

요리와 생맥주 세트도 있고 디너 세트도 있어

여러가지 시킬때 참고해서 할인받으면 좋겠네요 ^^

짬뽕이 생각보다 가격대가 있네요

아마도 한우뼈 육수로 해서 그런듯 싶네요!

가격대가 중식집에 비해 많이 비싼듯해요~

크림짬뽕이랑 치즈 토마토 볶음짬뽕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

요리 종류도 있습니다~

요리 종류 가격은 괜찮네요!

주류 종료도 있습니다 ^^

중식집에서 빠질 수 없는 고량주도 있네요!

저희는 볶음밥과 짬뽕, 군만두를 시켰습니다 ^^

음식은 금방 나오네요!!

군만두가 제일 먼저 나왔어요~~

8개가 나옵니다

겉이 완전 바삭해요! 입천장 까지지 않게 조심해야해요 ^^

속은 당면이 꽉 차있어 맛있네요~

볶음밥입니다!

고슬고슬하게 볶은 밥과 짜장소스가 부어져있습니다 ^^

조금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제가 시킨 짬뽕이에요~

가격이 있어서 그런지 양이 정말 많아요...

ㅋㅋㅋㅋ 차라리 가격을 조금 줄이고 양도 줄이는 게 좋겠어요!

맛은 너무 좋아요!

국물은 진하고 적당히 매콤하면서 해물도 자잘하게 많이 들어가있어요

면은 보통 짬뽕면보단 조금 납작한 편입니다

불향이 살짝 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ㅠㅠ..... 양이 너무 많아서 먹어도 먹어도

양이 줄지 않아서 아까웠습니다 ㅎㅎ....


방이동 24시 짬뽕집 뽕사부 맛이 괜찮았네요~

다만 중국집에 비해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에요

그래도 가게가 깔끔하고 맛있어서

가끔 식사하기 좋은 곳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