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이동 동대구탕 점심특선

점심식사로 사무실 바로 근처에 있는 동대구탕으로 갔습니다

저번에 지나가다 보니 점심특선으로 우동과 알밥세트가 7000원 이더라고요!

방이동 동대구탕 가게내부사진입니다~

신발을 벗지 않는 테이블과

신발을 벗는 테이블이 있네요

동대구탕 메뉴판 입니다!

세트메뉴로 대구지리탕과 생선회 등

술 한잔 하기 좋은 메뉴가 있네요~

고등어구이 점심특선과 물회도 있습니다 ^^

안쪽으로 자리가 많아요~

저는 알밥과우동을 시켰어요!

기본찬 5가지가 나오네요~

음식도 금방나와요 저희는 점심을 항상 빨리 먹어

보통 기다림 없이 음식이 바로바로 나와요!

이거는 회사분이 시키신 알탕~~

알이 많이 들어가있고 무가 들어가있어서

엄청 시원한 맛이네요~

이건 제가 시킨 우동과 알밥입니다!

양이 은근 많아요~

우동이 약이 적고 알밥이 많이 나올거로 예상했는데

반대네요! 국물이 많아서 좋아요 ^^

뜨거운 뚝배기에 밥을 꾹 눌러 누룽지처럼 바삭하게 해서

비벼먹어야 맛있어요~


주변 음식점에 비해 점심식사로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괜찮네요 ^^

맛있게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