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이동 가성비 점심 맛집 방이맛집

점심식사로 회사 근처에 있는 방이맛집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주변을 잘 모르다보니 이곳저곳 골목길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11시 이른 시간이라 아직은 손님이 없고

사장님께서는 점심 준비로 분주하시네요 ^^

입식, 좌식 테이블이 준비되었있습니다!

방이맛집 메뉴판 입니다 ^^ 점심식사로 알맞은 메뉴들로만

구성되어있는데 다 맛있는 것들만 있네요~~

저는 김치볶음밥으로 시켰어요!

1인 식사는 12시 30분 이후부터 가능하다고 하니 혼밥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포장도 가능하네요 ^^

밑반찬과 미역국이 나와요 ^^

밑반찬과 국은 매일 바뀌는 것 같네요~

반찬이 다 입맛에 맞았어요 사장님께서 음식을 잘하셔요

짠 제가 주문한 김치볶음밥입니다.

계란후라이도 반숙으로 김치볶음밥과 비벼먹을 수 있게

예쁘게 올라가져있어요 ^^

고춧가루가 많이 들어가서 간이 세게 보이는데

먹기 좋을 정도로 매콤하고 짜지 않아 맛있었어요!

이거는 팀장님이 시키신 김치찌개~

김치찌개도 맛있다고 하시네요!!

저도 다음번에 가면 김치찌개 먹어야겠어요

돌솥비빔밥입니다~

같이 가신 분들 모두 시키신 메뉴에 만족하셨어요!

돌솥비빔밥도 재료가 부실하지 않고 여러가지 재료로

낭낭하게 들어가니 맛있겠네요 ^^

계란말이 입니다!

참고로 계란말이는 점심시간 붐빌때 주문하면 어렵다고하시네요 ㅠㅠ...

오늘은 저희가 한가할때 방문해서 해주셨지만

계란말이는 시간이 오래걸리기 때문에 손님이 몰리는 점심시간에는

다른 메뉴로 주문 양해를 구하셨어요!


주변에 맛에 비해 비싸기만한 식당들이 꽤 많아서

항상 점심시간이 고민이었는데

이곳은 가격도 딱 적당하고 한국인이 제일 좋아하는

한식메뉴로 구성도 좋고 반찬, 메인메뉴들이 다 맛있어서

방이동 점심식사로 완전 강추입니다 ^^


오늘도 출근을 해야해서 점심식사하러 갔는데

아쉽게도 일요일은 휴무네요 ^^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