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이동 중국집 홍콩반점

점심식사로 잠실역 근처 방이동 먹자골목 안에 있는

홍콩반점에 다녀왔습니다 ^^

저희는 점심을 11시쯤 먹어요 그래서 항상 점심시간에

붐비는 시간은 피하네요!

홍콩반점 메뉴판 입니다~

한끼 해결하기 좋은 간단한 메뉴와 술안주로 좋은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홍콩반점은 선결제입니다~ 각자 먹을 메뉴를 주문하고

줄을 쭉 서서 결제 후 앉아서 기다립니다!

저는 탕짜면을 시켰어요

탕수육때문에

다른분들에 비해 오래 걸릴까봐 걱정했는데

금방나오더라고요 ^^

다른분이 주문하신 짬뽕입니당

홍콩반점은 대체적으로 무난한거 같아요!

그리고 제가 시킨 탕짜면~

홍콩반점 탕수육은 찹쌀탕수육인가봐요

엄첨 쫀득쫀득하고 뻣뻣하지 않으면서 부드러워요!

소스도 달달하니 맛있네요 ^^

짜장면도 짜지않고 딱 간이 맞는 맛있는 짜장면이었어요

짜장밥입니다~

너무 맛있게 생겼어요

이거 보니까 오늘 점심은 짜장밥 먹으러 가야겠어요

배고프네요 ㅠㅠ...


다들 맛있는 점심식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