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이동 오늘국밥과우동 점심맛집

따끈한 국물에 점심식사를 하러 방이동 먹자골목으로 갔습니다!

깔끔해 보이는 외관의 오늘국밥과우동집이 딱 눈에 보여 들어갔습니다~

오늘국밥과우동 메뉴판입니다.

느낌상으론 메뉴가 훨씬 적을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메뉴가 있네요!

점심시간인데 반주하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ㅎㅎ

리뷰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

가게 내부입니다~

혼밥하기에도 좋고 여럿이 식사하기에도 좋은 공간이네요

붐비는 점심시간인데도 음식은 빨리 나왔어요~

이건 회사 오빠가 시킨 소고기국밥입니당

맛은 몰라요 ㅎㅎ

정갈하게 나오니 보기에도 좋아

먹기도 좋네요!

저는 설렁탕을 시켰어요!

간이 되어 나와요 안에 소면도 들어있고 고기도 들어있습니당

진한 국물이 맛있었어요

주변에 맛있는 국밥집이 워낙 많아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딱 괜찮은 보통의 설렁탕이었습니다!

뜨끈뜨끈한 설렁탕에 점심 한끼 해결하면

속이 든든해요 ^^

이건 사이드메뉴인 닭튀김입니다

가격대비 양이 많아서 놀랐어요!

국밥집인데 튀김이 너무 맛있었고

소스도 맛있어서 더 놀랐네요 ㅎㅎ


점심시간에 종종 방문하면 좋은 가게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