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릉 분위기 좋은 맛집 네스트커리

쉬는 날 강릉으로 1박 2일 바람쐬러 다녀왔습니다.

점심식사로 맛집을 가기위해

열심히 블로그를 찾아보다 발견한 곳입니다!

강릉 유명한 커리 맛집이라네요~~

외관이 너무 예쁘게 지어졌어요 ^^

네스트 커리 메뉴판 입니다

터치스크린으로 직접 주문하고 결제해요!

세트메뉴, 단품메뉴,사이드,음료,주류가 있습니다~

세트메뉴에는 메인메뉴, 사이드메뉴, 음료가 나와요!

저희는 크림새우우동 단품하나 ,

토마토치즈커리 세트로 감자고로케와

외할머니오미자주스를 시켰습니다!

저희가 앉은 테이블 옆 창 밖 풍경이에요

ㅎㅎ 날이 좋아서 다 예뻐보이네요!!

짠 메뉴가 나왔습니다~~~

맛있어보여요!

토마토치즈커리, 감자고로케, 외할머니오미자주스 세트 입니다!

커리는 맵지않고 소스안에 치즈가 녹아져있습니다

커리소스가 넉넉히 있어 부족하진 않았어요!

감자고로케도 바삭하니 맛있었네요

다만 오미자주스가 조금 아쉬운 느낌이었어요

맛은 있었지만 탄산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거란 생각이 들더라고요~

크림새우커리우동 입니다~

위에 유부가 올라가 있네요

크림커리는 토마토치즈커리보다 살짝 매콤하고 엄청 뜨거웠어요!

먹는 내내 식지 않아서 끝까지 따뜻하게 먹었어요

유부도 더 부탁드리니 넉넉하게 주시고

맛있었습니다!


강릉 여행다녀와서 지금도 계속 저 커리가

생각나네요 ...ㅠ 또 먹고 싶어요

맛있었어요!

언제 또 가게 될진 모르겠지만 강릉에

다시 가게되면 또 들리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