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이동 만주 이자카야

방이동에서 회식 2차장소로 만주이자카야에 갔습니다~

만주이자카야는 청담이상이랑 비슷한 분위기예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 바닥이 아래로 내려가있는

좌식 테이블입니다!

만주 이자카야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모듬사시미와 모듬가라아게를 시켰어요~

안주가 나오는 동안 소주를 마시면서 기다려요 ㅎㅎ

모듬사시미가 나왔어요!!

ㅠㅠ...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참치종류와 광어, 연어, 전복, 타코와사비까지 나옵니다!

아이폰 인물사진으로 찍어봤어요 ^^

조명이 좋아 사진이 분위기 있게 나오네요~

ㅠ.ㅠ 너무 예쁘게 생겼어요

완전 부드럽고 기름기 있는 맛이에요 ㅋㅋ

사시미가 전체적으로 다 싱싱한 느낌에 맛있었어요!

그리고 모듬가라아게!

치진이랑 문어가 나왔네용~

얘네도 같이 나온 타르타르 소스에 콕 찍어 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질기지 않고 부들부들 했어요 ^^


시끄럽지 않고 분위기도 좋고~

안주도 맛있으니 술이 쏙쏙 들어가는 술 맛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