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월동 스테이크 뇨끼 맛집 유노미 (UNOME)

맛집 리뷰는 오랜만이네요 ^^

6월 말에 다녀온 구월동 유노미 후기입니다!


건물 입구 왼편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주차자리도 있으니
편하게 주차하시고 들어가시면 돼요 ^^
저녁 8시쯤 방문했는데 늦은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이전에 갔었던 오버데어를 갈지 새로운 곳을 갈지 고민하면서
유노미 블로그 리뷰를 꽤 많이 찾아봤네요
오버데어도 맛있었지만 리뷰가 좋은 새로운 유노미를 픽해서 왔습니당
가게는 원목 인테리어로 깔끔하며 감성적인 소품들이 가득가득했어요!
맛집은 분위기도 맛있어요 ㅎㅎㅎ

구월동 유노미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채끝등심 스테이크 39,000
트러플 크림 뇨끼 19,000 시켰습니다~
뇨끼가 너무 먹고 싶어서 뇨끼 맛집으로 찾아온 건데
리뷰가 좋아서 완전 기대 중이었어요 ㅎㅎ

식전빵 먼저 나왔어요~
부드럽기보단 약간 거친 느낌의 빵이었습니다!

손님이 다 빠진 시간이라 그런지 음식은 굉장히 빨리 나왔어요!
 채끝등심 스테이크와 가니쉬 그리고
기대하던 트러플 크림 뇨끼!! 곁들일 피클까지 나왔습니다 ^^
첨엔 음식양이 좀 부족해서 하나 더 시켜야 할까? 생각했는데
저흰 입이 좀 짧은 편이라 적당히 배부르게 먹었네요~
세 개 시켰으면 많을 뻔했어요!

채끝등심과 버섯 아스파라거스 브로콜리 미니양배추? 구운 것과
감자 퓨레 위에 트러플오일 그리고 홀그레인 소스까지~
채끝등심의 빨간 속살이 넘 맛있어 보이죠 ㅠㅠㅠ

고기 한입크기로 썰어서 감자퓨레랑
홀그레인 소스 살짝 올려 먹으면 ㅠㅠ 눈물 나게 맛있어요
고기 정말 부드럽고 육즙 팍팍!!
감자퓨레는 특유의 심심함? 과 크리미한 느낌으로 맛있었는데
그 위에 트러플 오일이 올라가니 풍미까지 최고였어요!
홀그레인은 언제나 맛있고요 ㅎㅎ
다만 같이 나온 구운 야채가 ㅠㅠ 탄 맛이 많이 나서 먹기 힘들었어요
고기는 둘이서 먹기에 양도 적당하니 좋았슴당!
담번에 간다면 구운 야채는 좀 덜 익혀져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접시가 플라스틱 접시인데 고기 담는 그릇은
보온? 이 되는 그릇이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고기가 금방 식었어요 우잉 ㅠㅠ

요거슨 트러플 크림 뇨끼!
전 이거 먹으러 왔는데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비주얼이네요!!
도톰한 베이컨과 버섯이 가득가득 풍족하게 올라가 있어요

뇨끼 하나 콕 찍어서 아래 크림을 잔뜩 잔뜩 묻혀서
한입 왕 먹으면 ^---^ 행복이에요
트러플향이 나는 소스가 입안을 가득 채워요
버섯이랑 베이컨도 크림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보통 뇨끼는 마지막 먹을쯤에 많이 느끼해져
입에서 물리곤 하는데...
구월동 유노미 뇨끼 는 진짜 끝까지 너무 맛있었어요!!!
쫄깃쫄깃한 식감에 부드러운 트러플 풍미 소스 ㅠㅠ
환상의 조합이라고요!!

채끝 등심도 그렇고 뇨끼도 그렇고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구월동에서 맛있는 뇨끼 찾으시는 분들은
유노미 가보세요 ^^ 뇨끼 찐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