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파발역 샤브샤브 전문점 '채선당 은평뉴타운점'

안녕하세요 은평 구파발역 근처에 있는 샤브샤브 전문점 채선당 후기입니다~
일하다 점심시간에 점심특선 먹으려고 방문했는데
점심특선 메뉴는 없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012345

은평뉴타운 채선당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채선당 스페셜 샤브 2인 시켰어요~
네이버 메뉴에는 분명 점심특선이 써있는데
메뉴판에는 없어요~ 싸게 간단히 먹으려고 갔는데 아쉬웠네요!

스페셜 샤브 상차림입니다~
반찬으로 물김치 하나 나오네요 샐러드나 다른 밑반찬은 없어욤...
채선당이 원래 이렇게 부실했나 싶네요!?

샤브 야채랑 샤브 고기입니다.
야채에는 숙주, 잎야채, 버섯 2종류가 나옵니다.
제가 다녔던 샤브샤브 집들과는 차이가 좀 많이 났어요 ㅠㅠ
청경채도 없고 버섯도 굉장히 조금 나오더라고요... 고기 질은 나쁘지 않았으나
야채 구성이 많이 아쉽네요.

그리고 야채와 고기 다 먹고 난 후에 먹을 칼국수와 죽 재료도 한 번에 서빙됩니다!

은평 구파발에는 채선당이 롯데몰점과 은평뉴타운점 두 개가 있는데
롯데몰점은 1인 샤브 식으로 각자 먹는 테마의 가게고 은평뉴타운이 일반 샤브샤브 집인데
제가 방문한 지점은 사장님의 친절함이 기억에 남는 것도 아니고 아쉬운 야채 구성이며
점심특선도 없어서 그런지 피크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한가했어요

그래도 야채는 신선했기에 맛은 괜찮았습니다.
맑은 육수에 야채 넣고 샤브 고기 넣고 먹으니
다른 샤브샤브와 다른 점은 없었어요 ^^

먹고 남은 육수에 칼국수랑 만두도 넣었어요
그냥 아는 맛 ^^

그리고 죽도 해 먹었습니다!
칼국수보단 밥알에 육수 간이 배어서 그런지 훨씬 맛있었어욤
뇸뇸 잘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