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올래국수 연동 고기국수거리

오늘은 연동 고기국수거리에서 유명한 올래국수 후기입니다~~

저희는 점심 피크시간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5-10분 정도 있었어요

주차는 마리나 웨딩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영업시간은 좀 짧네요

오전 8:30분 - 오후 15:00 으로 오후 3시까지만 식사가 가능해요

근처에 밥집이 많아서 점심시간에 자주 왔다갔다 하는데

웨이팅은 항상 있어요~ 그래도 메뉴가 한가지고

회전율이 빨라서 오래 기다리진 않는 것 같아요

메뉴는 온리 고기국수!

벽지에 싸인이 가득가득하네요~

여기는 가게가 많이 비좁아요 ㅠㅠ

좌석이 너무 다닥다닥이라 코로나가 좀 걱정될 듯합니다.

앉자마자 기본찬 슥슥 나옵니다.

메뉴가 한 가지라서 앉은 사람대로 메뉴가 나오니

따로 주문할 필요도 없어요

제주도에서 고기국수 여기저기 많이 다녀봤는데

여기만큼 웨이팅 있는 고기국수 집은 처음이라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메뉴는 역시나 금방 나왔어요!

사람이 항상 몰리는 가게다 보니 기다렸단 듯이 바로바로 나옵니다

대파 송송에 고기가 올라가고 깨가 뿌려져 있네요

사실 특별할 것 없는 고기국수 모양이에요~

맛은 음.. 후추가 많이 들어간 멸치국수 육수에 고기가 빠진 느낌..?

제가 먹기엔 약간 닝닝해요 좋게 말하면 담백 깔끔한 맛이랄까요

보통 고기국수 하면 좀 더 진한 육수에 기름진 느낌이라면

여기는 더 가볍고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고기는 정말 야들야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국물이 좀 더 진한 고기 육수였으면

더 만족스러웠을 것 같아요!

조금 아쉽지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