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파발역 점심 맛집 '구름산 추어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은평구 구파발역에 있는 추어탕 집 후기입니다~
구름산 추어탕은 체인점이라 이곳저곳에서 많이 봤었는데 방문은 처음이네요!

저는 구름산 추어탕과 갈비만두를 시켰어요~
추어탕 가격은 11,000원이네요 솥밥이 나오지 않는 거치곤 금액이 좀 있네요

추어탕 맛있게 먹는 꿀팁도 적혀있네요~
다진 양념은 취향에 맞게 넣고 밥은 반공기씩만 말아먹어야 맛있다고 하네요 ^^
저는 다진 마늘이랑 청양고추 들깨가루 부추를 듬뿍 넣어 먹어요!
아주 꿀맛이에요~

구름산 추어탕은 보쌈고기와 무말랭이 김치가 서비스로 나와요!
보쌈도 안주 메뉴로 파는데 맛보기 식으로 주는 것 같아요
고기가 굉장히 부드럽고 김치도 오독오독하니 맛있었습니다 ^^

추어탕이 나왔어요~
일반 추어탕으로 시켰는데 전복도 하나 들어가 있네요~
금액대가 좀 비싸지만 그에 맞는 음식 수준이 나오니 괜찮네요!

추어탕 맛은 아주 진하고 깊은 느낌은 아니었어요
다진 마늘을 아주 많이 넣고 들깨가루를 추가하니 좀 더 시원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누린내가 나지 않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

추가로 시킨 갈비만두 ^^ 평범함 갈비 만두 맛이에요~
맛있었습니다!!
양도 많고 보쌈고기랑 추어탕 김치 다 맛있게 먹었어요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