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

강동 중앙하이츠시티 청약 놓치신 분들 필독!

안녕하세요^^

2021년 12월 청약 홈에서 106:1로 인기몰이를 했던

강동중앙하이츠시티를 얘기해 보려고 합니다ㅎㅎㅎ

강동중앙하이츠 아파트는

청약으로 분양이 마무리됐었지만

이번에 중도금 심사가 시작되면서 자격요건이 안돼서

탈락 세대가 20세대가 나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 신문에 줍줍 광고가 나갔네요

접수를 선착순으로 20세대만 받기 때문에

문의전화가 몰리고 있습니다

강동 중앙하이츠 시티는 주택법상 소형 아파트로 분류되고

강남 서초를 중심으로 고급 브랜드를 단 소형아파트가

인기몰이 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실거주와 투자자분들이 가장 많이 보시는 게 입지와 브랜드입니다

중앙하이츠 시티는 강동역에서 도보 5분 거리로 초역세권이며 도로편으로는

올림픽대로, 천호대로, 상일IC등 사통팔달 교통망을 끼고 있습니다

또한 신규 브랜드 아파트임에도 불구하고

주변 동평형대 아파트 보다 20%가량 낮게 측정이 됐고

 

바로 뒤 강동kt지사가 매입되면서 300세대가량의 오피스텔이 들어오게 되는데

중앙하이츠시티의 2배가량 높은 가격으로 시작합니다

완공시기도 비슷하니 중앙하이츠시티의 수혜가 엄청나겠죠?

강동 중앙하이츠시티는 총 96세대로

지하 1층~지상 18층 복층형 48세대와 단층형 48세대로

6개 라인으로 구성됐습니다

(이번에 나온 20세대는 실시간 확인해야 합니다)

송파 잠실은 이제 소형 아파트가 들어올 부지가 없기 때문에

강동으로 시선이 쏠리고 있는데요

강동에서도 부지를 살펴보니

강동역 소형 아파트는 마지막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먼저 원하는 라인에 세대가 있는지 확인해 봐야겠네요!

대표번호 1566-1883 으로 전화주시거나 아래 사이트를 통해

메시지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http://pang2.dotho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