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풍무동 돈까스 맛집 '미스터빠삭'

사무실 앞 미스터빠삭 풍무점에 다녀왔어요!

저번에 돈까스김치오므라이스 먹고 맛있기도하고

날씨가 넘 추워서 멀리 가기 싶은 것도 있었어요! ㅋㅋ

풍무동은 아직 상업시설이 많이 발달된게 아니라

음식점이 한정적이에요 ㅠ_ㅠ 맛집이 어서 더 많이 생기길 바랍니다!

미스터빠삭 메뉴판 입니다.

키오스크 주문이에요~

저는 까르보나라를 시키고 팀장님은 김라돈 시키셨어요!

풍무동 미스터빠삭 주말 점심 피크시간이라 그런지

꽤 오래 걸렸어요 ㅠ.ㅠ

파스타 하나 나오는데 25분 정도 걸린 듯 하네요~

파스타는 간단히 먹기 좋았어요

전문적인 파스타는 아니고 시판 소스로 맛있게 만들어주신 맛!

가성비가 좋아요~~

다음번에는 쫄면 먹어볼거예요 ^^

팀장님이 시킨 김라돈!

원래는 저기 라볶이 위에 돈까스를 올려주시는데

돈까스가 많이 밀려서 라볶이와 김밥 먼저 나오고

돈까스는 한참 후에 나왔어여

김라돈이 메뉴구성이랑 금액이 괜찮아서

다들 많이 시키시더라고요!

먹어봤는데 김밥 밥에 간이 되어 있어서 다른 속재료 없어도

맛있었고 떡볶이도 말랑말랑 매콤한게 인기가 많을만 하더라고요!

돈까스는 말할 것도 없이 엄청 바삭했고요 ^^

점심 식사로 풍무동 미스터빠삭 추천!!

주말엔 주문이 많이 밀리니 참고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