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포 풍무동 '허군초밥참치' 풍무지구 스시맛집

요즘 날씨가 너무 춥네요 ㅠㅠ

빨리 봄이 됐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사무실 근처 스시 맛집에 다녀온 후기입니당

김포 풍무동 허군초밥이라는 곳인데

그냥 가까워서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허군 초밥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런치세트가 적용이 안되니

2인세트를 시켰어요~

풍무지구 허군초밥은 홀이 꽤 커요!

다찌석도 있고 테이블석도 있어요 ^^

초밥이 먼저 나왔네요~

연어, 활어회, 훈제연어, 새우, 간장새우, 장어가 나왔네요 ㅎㅎ

초밥 하나하나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특히 연어 초밥... 너무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게 맛있더라고요!

밥 양도 적당하고 초대리 간도 적당해서 감칠맛 났어요

회도 입에 넣는 순간 신선함을 알겠더라고요 ㅎㅎ

사무실 바로 옆이라 지나갈때마다 또 먹고 싶어서 힘들어요 ㅠㅠ

2인 세트에 포함된 고로케, 마끼, 우동 입니다

허군초밥은 주방장님 포스가 진짜 고급 일식요리느낌이라

맛에 신뢰가 가요 고로케도 겉바속촉으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고로케 오랜만에 먹었는데 입에서 맛이 맴돌더라고요 ㅎㅎ

술 안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세트에 같이 나오는 마끼는 평범 쏘쏘해요 ^^

우동도 양이 은근 많아서 우동 나올 쯤엔

배가 너무 불러서 좀 남겼어요

2인세트 시키니까 둘이서 완전 배부르게 먹는 양이더라고요

거기에 욕심부려서 새우튀김마끼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바삭한 식감이 추가돼서 그런지

확실히 기본 마끼보다는 더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매장청결도도 괜찮고 무엇보다 스시가 너무 맛있어서

런치시간때 한번 더 방문해야지 생각들었어요ㅎㅎ

풍무 허군초밥참치 맛집이에요^^

잘먹었습니당!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