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배부장찌개 시흥목감점 닭볶음탕맛집

카페에서 일하다 배고파서 근처로 밥 먹으러 갔습니다~

내부는 깔끔하네요 ^^

배부장찌개 메뉴판 입니다.

닭한마리도 파네요~

저희는 닭볶음탕으로 시켰습니다

위에 고춧가루가 꽤 많이 뿌려져서 나와요 살짝 매콤하겠네요

매운걸 잘못먹는 저는 고춧가루를 살짝 덜어서 끓였습니당 ㅋ-ㅋ

어느정도 익혀서 나오지만 조금 더 졸여주면서 푹 익혀줍니다!!

보글보글 끓는 닭볶음탕이 맛있어보이네요~~

푹 끓이다 보니 닭에 간이 잘 베여서 더 맛있어보이네요

뻑뻑살도 간이 잘 베여서 맛있네요 ^^

감자도 푹~ 익었어요!!

조금 맵긴 했지만 맛있게 매운 맛이었어요 ^^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