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산디지털단지 감성술집 코코로식당

2차 술집으로 가산역에 있는 코코로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현재는 9시까지 밖에 운영하지 않겠네요 ㅠㅠ...

주말엔 휴업이니 참고하세요!

내부가 굉장히 깨끗해요 ^^ 처음 방문하는데 괜찮네요!

화분이랑 식물이 많아 주인님께서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아요

저희는 술을 마시러 왔지만

다른 테이블 보니

일본가정식 식사도 굉장히 잘 나오는 것 같았네요 ^^

저희는 토마토 해물? 짬뽕? 뭐 그런메뉴를 시켰는데 기억이 잘안나네요 ㅠㅠ..ㅎ

메뉴가 나왔어요~ ㅎㅎ 맛있어 보이네요

밑에 양초를 켜서 식지않게 유지해줍니다.

안에 면도 있고 해물과 여러가지 채소들이 들어가있어요

국물은 뭔가 흔하지 않은 맛이네요

맛이 좋았어요!

이미지가 깨끗하니까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두번째 안주로

고로케를 시켰습니다~

5피스가 나와요

노릇노릇 바삭바삭해보이는 고로케~~

고로케도 정말 맛있었어요!!

여기는 나중에 다른 안주도 더 시켜 먹어 보고 싶을 정도로

맛이 좋았네요 ^^

저렴하지 않은 맛이랄까요!?

다만 아쉬운 부분은 화장실이네요 ㅠㅠ...

조금 지저분하더라고요 오래된 건물에 있는 술집이라

어쩔 수 없나봐요!


안주가 맛있는 가산디지털단지역 코코로식당 추천 ^^